조병규 학폭 의혹, 결국 KBS 컴백홈 보류 (사실상 하차)
- 연예 이슈
- 2021. 3. 2.
최근 배우 조병규가 학교 폭력 혐의를 받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조병규와 그의 에이전트, 소속사는 네티즌을 설득할 수 있는 입장문을 내놓지 못해 조병규 학교 폭력 의혹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조병규의 졸업생이라고 주장하는 사람들이 조병규를 옹호하는 기사도 올라오고 있는 상태이지만 쉽게 의혹이 줄어들지 않는 현황입니다. 그런데 여기서 문제는 조병규의 옹호인들이 글과 함께 제출 한 증거는 오히려 역효과로 분석되고 있고 이는 비생산적인 것처럼 보였습니다. 조병규의 출입국 기록 공개를 요청하는 사람이 많지만 출입국 기록을 공개하지 않고 있어서 더욱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이민 기록을 공개하는 것은 어렵지 않은 일인데 공개하고 있지 않습니다.
조병규의 공식 입장
조병규는 자신이 모든 논란을 부인하며 26년의 삶에 대해 의심스럽고 환멸을 느낀다고 장문을 글을 통해 심정 고백을 하였지만 조병규 학폭 의혹은 가라앉지 않고 있습니다.
조병규 KBS 컴백홈 사실상 하차
그리고 조병규는 KBS의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유재석과 함께 방송되는 예능 프로그램 '컴백 홈'에 출연 할 예정이었습니다. 당초 조병규는 유재석과 함께 컴백홈 사전 인터뷰 영상까지 공개되었었습니다. 유재석이 가족으로 돌아온 뒤 시선을 사로잡은 컴백은 올 상반기 개최될 예정입니다.
그러나 유재석의 팬들과 함께 조병규 의혹에 대해 거센 반응이 오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KBS에 전화나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조병규 하차를 요구 있다고 합니다. 이 사람들의 노력이 결실을 맺은 것 같습니다.(?) 기사에는 KBS 컴백홈 MC 보류라고 나왔지만 사실상 하차 수순을 밟을 것으로 보입니다.
KBS 컴백홈 공식 입장문
KBS 컴백홈 촬영진은 MC 조병규 관련 분쟁을 최대한 조심스럽게 다루고있으며 현재 조병규는 일련의 분쟁에 대응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최종 결정을 내려야 할 시점에서 출연자의 출연을 강요하는 것이 부당하다고 생각하며, 결국 조병규의 출연은 보류됐다고 말했습니다. 컴백홈 제작진은 마지막으로 모든 배우와 제작진이 심기일전하여 뛰어난 작품으로 관객을 찾아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조병규, 박혜수 학폭 논란으로 힘든 KBS
KBS는 최근, 연예인 학폭으로 몸살을 앓고 있는 것 같습니다. 지난번에 포스팅했던 박혜수가 주연을 맡은 TV 시리즈 DearM 역시, 또 하나의 학폭으로 논란이되었고, 당초 KBS에서 방영될 예정이었지만 박혜수 학폭 논란이 너무 커서 TV 시리즈가 연기되었습니다. 현재 상황으로는 연기가 되면 다시 일정을 공지하는데 디어엠 같은 경우 향후 방송일자도 공지되지 못하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학폭 논란 관련글: https://pland-d.tistory.com/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