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만 유튜버 유정호씨 응급실 간 이유 활동중단 선언 공식 상황문 발표
- 연예 이슈
- 2021. 2. 24.
100만 유튜버 유정호 씨가 건강 악화로 입원해 그의 상태가 심각한 것으로 보도되었습니다.
유튜버 유정호씨는 어려운 사람을 도와주거나 학폭 피해자 돕기, 버려진 반려동물을 키우기 등 기부 활동과 범죄자를 응징하는 것을 주제로 오랜 기간 동안 활동해온 유튜버입니다. 21년 2월 기준 구독자 수가 100만을 넘는 인기 유튜버입니다.
유정호의 오랜 지인이자 함께 유스타즈를 공동 설립한 황희두 유스타즈 대표는 18일 한 언론사를 통해 유정호씨가 건강 상태가 나빠져 현재 입원한 상태 라며 입원한 뒤 현재 연락이 닿지 않고 있어 자세한 상황을 이야기할 수 없다고 했습니다.
유튜버 유정호씨의 건강 악화 소식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었고 지난 2019년 11월에도 한 차례 있었습니다.
유정호 씨 2019년 11월, 1년 동안 아이 치료비가 없다는 등 도움을 요청하는 사람에게 도움을 줬는데 그 사람이 "거짓이었다"는 얘기를 들었고 심한 공황 발작과 함께 틱 장애와 각종 병들이 생겼다 라며 방송활동을 일시 중단한 바 있었습니다.
이후 복귀한 유정호 씨는 늘 그간 해왔던 기부활동을 이어 왔으나 지난 6일 개인 병원에서도 포기했고 대학병원에서는 이번 하지 않으면 매우 위험할 수 있다 라는 말을 들었다며 자신의 건강이 악화됐음을 알려주었습니다.
현재 유정호씨의 건강상태에 대해 황희두 대표는 최근 엄청난 정신 육체적 고통을 겪었고 치료와 관리가 지속적으로 필요한 것으로 알고 있다면서 기부 활동의 일환인 화장품 사업이 이제 시작됐으나 급작스럽게 이번에 안타까운 상황이라고 전했습니다.
또한 유정호씨를 싫어하는 어떤 이들이 화장품 사업장을 방해하고 있어 힘든 시간을 보낸 것 같다며 유튜브에서 그를 향한 공격이 지속되고 있다고 이야기하기도 했습니다.
이 상황에 대해 유튜버 유정호 씨에 대해 팬들은 정호님 응원합니다, 다시 밝은 모습으로 오기를 바라봅니다, 왜 좋은 일 하는 사람들한테 나쁜 일이 더 많이 생기는 건가, 우리가 기다릴게 라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는 상황입니다.
유튜버 유정호 공식 상황문 발표
그리고 어제, 2월 23일 본인의 유튜브를 통해서 약을 먹어도 달라지지 않는 죽을 것 같은 불안감과 힘든 일 때문에 삶을 포기하려고 했었다고 이야기를 하시네요. 일단 활동을 중단하고 본인을 먼저 챙기고 돌아오신다고 합니다.
www.youtube.com/watch?v=crS3Frh9Xnw
현재 안타까운 상황에 대해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좋은 일 많이 하시는 걸로 알고 있는데 얼른 건강이 좋아지시기를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