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 레저렉션 소서리스 원소술사 스킬트리 육성법 (파이어, 번개 스킬)

    디아블로 마법사의 후손인 소서리스는 마법 사용자의 횃불을 디아블로2와 디아블로2 레저렉션로 운반합니다. 전임자와 달리 Sorceress는 게임 후반부에 적을 파괴하는 능력을 위해 약한 초기 게임을 희생합니다.
    오늘은 디아2 소서리스(원소술사)의 파이어 스킬, 번개 스킬에 대해서 정리해보겠습니다.

    소서리스 스킬트리

     

    소서리스 소개

    천재 수준의 주문 제작자인 소서리스는 주로 원소와의 마법적인 연결에 의존합니다. 그녀의 30가지 주문은 불, 얼음, 번개로 나뉘며 대부분의 클래스 빌드는 세 가지 중 하나에 중점을 둡니다.

    소서리스
    디아블로2 소서리스 캐릭터 소개


    그들은 마법 지향적이기 때문에 에너지는 대부분의 소서리스가 많은 마나를 확보하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한 능력치입니다. 그러나 이 범주에 몇 가지 포인트를 넣는 것 외에는 여기에 너무 많은 속성을 넣으면 안 됩니다.

    • 게임 후반에 사용하는 모든 장비는 에너지와 마나를 충분히 제공하므로 속성 포인트를 다른 곳에 두는 것이 좋습니다.
    • 그 외에도 소서리스에게 가장 중요한 스탯은 활력이 될 것이며, 특히 솔로 플레이 시 받을 수 있는 피해량을 증가시킵니다.
    • 대부분의 피해 출력이 주문에서 나오므로 선택한 갑옷을 장착하는 데 충분한 민첩성만 있으면 됩니다.
    • 대부분의 소서리스는 게임에서 많은 갑옷과 무기를 사용하기 위해 약간의 힘이 필요합니다.
    • 지팡이는 소서리스 기술에 보너스를 제공하지만 품질과 기술 수준이 증가함에 따라 상당히 비쌀 수 있습니다.

     

     

    1. 파이어 스킬

    소서리스 스킬트리로 파이어 스킬(Fire Skills)는 일반적으로 다양한 높은 피해 주문으로 원거리에서 적을 불태우는 순수한 힘을 원하는 플레이어를 위한 것입니다.

    디아블로2 소서리스 파이어 스킬
    소서리스의 파어이 스킬

     

    파이어 볼트

    캐릭터 레벨 1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소서리스는 이 스킬로 게임을 시작하고 스태프로부터 자동 스킬 포인트를 얻습니다. 액트 I의 처음 몇 영역에서 적들을 상대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인페르노나 파이어 볼이 있으면 사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 이 주문의 비용은 2.5마나로 일정하게 유지됩니다.
    • 입히는 피해는 3-6에서 시작하여 레벨 20에서 31-34의 피해에 도달할 때까지 각 스킬 포인트마다 1-2포인트씩 증가합니다.

     

    웜쓰(Warmth)

    캐릭터 레벨 1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웜쓰는 모든 소서리스(원소술사)가 원소 선택에 관계없이 투자하고 싶어하는 주문으로, 마나 재생을 증가시킵니다.

    • 이 기술은 패시브이므로 마나 비용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 마나 재생 부스트는 +30%에서 시작하여 각 스킬 포인트마다 12%씩 증가합니다.

     

    지옥

    캐릭터 레벨 6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페르노는 소서리스가 적에게 불을 뿜을 수 있도록 합니다. 화염 숨결의 범위는 크지 않지만 포인트를 추가할수록 증가합니다. 단점은 마나 보유량을 빠르게 소모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 이 주문의 시전 비용은 6마나로 일정하게 유지되지만 효과를 유지하려면 초당 7마나에서 시작하고 추가 레벨마다 0 또는 1마나가 증가합니다.
    • 입히는 피해는 초당 12-25에서 시작하여 레벨 20에서 190-203에 도달할 때까지 9-10포인트씩 증가합니다.

     

    불꽃

    캐릭터 레벨 12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제 조건: Inferno.

    블레이즈를 시전하면 소서리스의 발에 불을 붙여 짧은 시간 동안 그녀가 달리거나 걷는 곳마다 화염 자취를 남깁니다.

    • 이 주문의 시전 비용은 11마나에서 시작하여 레벨이 추가될 때마다 0.5마나씩 증가합니다.
    • 입히는 피해는 초당 18-37에서 시작하여 레벨 20에서 196-215에 도달할 때까지 각 기술 포인트가 추가될 때마다 9 또는 10씩 증가합니다.
    • 화염의 지속 시간은 4.6초에서 시작하여 스킬 레벨이 추가될 때마다 1초씩 증가합니다.

     

    파이어 볼

    캐릭터 레벨 12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제 조건: Fire Bolt.

    Fire Bolt의 업그레이드된 버전인 Fire Ball은 약간의 스플래시 데미지(충격 지점 반경 2야드 이내)와 더 많은 데미지를 추가합니다.

    • 이 주문의 시전 비용은 5마나에서 시작하여 레벨이 추가될 때마다 0.5마나씩 증가합니다.
    • 입히는 피해는 초당 6-14에서 시작하여 레벨 20에서 139-147에 도달할 때까지 각 스킬 포인트마다 7씩 증가합니다.

     

    파이어 월

    캐릭터 레벨 18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제 조건: Inferno, Blaze.

    파이어 월(Fire Wall)은 시전된 곳마다 거대한 화염 장벽을 일으켜 불 위에 서 있는 적에게 막대한 피해를 입힙니다.

    전반적으로 이것은 게임에서 가장 유용한 주문 중 하나이며 불을 휘두르는 모든 소서리스는 여기에 몇 가지 포인트를 추가하고 싶어할 것입니다.

     
    • 이 주문의 시전 비용은 22마나에서 시작하며 레벨이 추가될 때마다 2마나씩 증가합니다.
    • 입히는 피해는 초당 32-42에서 시작하여 레벨 20에서 389-398에 도달할 때까지 스킬 포인트당 18 또는 19씩 증가합니다.
    • 화염의 지속 시간은 4.6초에서 시작하여 스킬 레벨이 추가될 때마다 1초씩 증가합니다.
    • 벽의 길이는 4야드에서 시작하여 스킬 포인트당 1야드씩 증가합니다.

     

    인첸트

    캐릭터 레벨 18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첸트(Enchant)는 대상 캐릭터의 무기에 주문 지속 시간 동안 추가 화염 기반 피해를 줍니다. 대부분의 소서리스는 근접 전투에 거의 참여하지 않기 때문에 이 주문에 신경쓰지 않을 것입니다.

    • 이 주문의 시전 비용은 25마나에서 시작하며 레벨이 추가될 때마다 5마나가 증가합니다.
    • 추가 피해는 8-10에서 시작하여 레벨 20에서 27-29 피해에 도달할 때까지 각 스킬 포인트마다 1씩 증가합니다.
    • 마법 부여의 지속 시간은 144초에서 시작하여 스킬 포인트당 24초씩 증가합니다.

     

    메테오

    캐릭터 레벨 24에서 사용 하고 전제 조건는 파이어 볼트, 파이어 볼입니다.

    이 주문은 소서리스의 적 위에 불덩이를 불러내 막대한 피해를 입히고 충돌 후 몇 초 동안 지상에 불타는 화염 영역을 남깁니다.

    • 이 주문의 시전 비용은 17마나에서 시작하여 레벨이 추가될 때마다 1마나씩 증가합니다.
    • 유성 충돌로 인한 피해는 40-50에서 시작하여 레벨 20에서 268-278에 도달할 때까지 각 스킬 포인트마다 12씩 증가합니다.
    • 화염에 의한 피해는 초당 16-21에서 시작하여 레벨 20에서 150-154에 도달할 때까지 각 스킬 포인트마다 7씩 증가합니다.

     

    파이어 마스터리

    캐릭터 레벨 30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파이어 마스터리(Fire Mastery)는 무기고에 있는 모든 화염 기반 주문의 피해를 증가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 추가 피해는 +18%에서 시작하여 레벨 5에서 ​​+60%로 증가하고, 그 후 천천히 구축되어 레벨 10에서 +81%, 레벨 20에서 +100%에 이릅니다.

     

    히드라

    소시리스 캐릭터 레벨 30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히드라 주문은 시야에 있는 모든 적 유닛에게 파이어 볼트를 빠르게 뱉어내는 머리가 세 개 달린 화염 요정을 소환합니다. 피해는 크지 않지만 서로 가까이에 몇 마리의 히드라를 시전하여 피해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 파이어 볼트로 입히는 피해는 6-12에서 시작하여 레벨 20에서 44-55에 도달할 때까지 스킬 포인트가 추가될 때마다 2씩 증가합니다.
    • 히드라의 지속 시간은 12초에서 시작하여 스킬 레벨이 추가될 때마다 1초씩 증가합니다.

     

     

    2. 번개 스킬

    디아블로2 소서리스 번개 스킬 트리는 소서리스 빌드에서 단연코 가장 어려운 전문 분야입니다.

    디아블로2 소서리스 번개 스킬
    소서리스의 번개 스킬트리


    레벨 24의 썬더 스톰은 무리 중에서 유일하게 유망한 강력한 효과 영역 스킬입니다.

    순간이동과 정적 필드는 모든 소서리스가 원소 전문화와 상관없이 필수 아이템으로 고려해야 하는 이 트리의 주문입니다. 후자는 Sorceress 클래스의 보스 및 기타 강력한 적을 파견하는 데 가장 좋은 단일 도구가 될 것입니다.

     

    차지드 볼트

    소서리스(원소술사) 캐릭터 레벨 1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차지드 볼트(Charged Bolt)는 라이트닝 트리에서 가장 초기의 공격 주문이며, 라이트닝이 레벨 12에 올 때까지 라이트닝 마법사의 중심이 될 것입니다. 이 주문은 적을 때릴 때까지 화면을 가로질러 이동하는 여러 개의 작은 번개 충격을 보냅니다.

    • 이 주문의 시전 비용은 3마나에서 시작하며 레벨이 추가될 때마다 0.5씩 증가합니다.
    • 입히는 피해는 2-4에서 시작하여 레벨 20에서 11-13 피해에 도달할 때까지 모든 스킬 포인트마다 1점씩 증가합니다.
    • 발사되는 볼트의 수는 3에서 시작하여 각 스킬 레벨에 따라 1씩 증가합니다.

     

    스태틱 필드

    소서리스 스킬트리로 캐릭터 레벨 6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태틱 필드(Static Field)는 아마도 소서리스(Sorceress)가 그녀의 무기고에서 가지고 있는 가장 강력한 주문일 것입니다. 적이 아무리 강해도 Static Field는 자동으로 남은 생명력의 3분의 1을 앗아갑니다.

     

    여러 번 시전하여 체력을 처음의 일부로 줄인 다음 가장 강력한 주문으로 전환하여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유일한 단점은 작업 능력을 위해 적과 합리적으로 가까워야 한다는 것입니다.

    • 이 주문의 캐스팅 비용은 9마나로 유지됩니다.
    • 효과 반경은 3.3야드에서 시작하여 스킬 레벨당 0.6 또는 0.7야드씩 증가합니다.

     

    텔레키네시스

    캐릭터 레벨 6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염력은 물체를 집거나, 문이나 상자를 열거나, 통을 폭파하거나, 멀리 떨어져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다른 행동을 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기술의 주요 용도는 텔레포트의 전제 조건으로만 사용됩니다.

    • 텔레키네시스 주문의 캐스팅 비용은 7마나로 유지됩니다.
    • 입히는 피해는 1-2에서 시작하여 레벨 20에서 20-21에 도달할 때까지 레벨당 1포인트씩 증가합니다.

     

    노바

    캐릭터 레벨 12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태틱 필드(Static Field)와 마찬가지로 이 주문은 만나는 모든 적에게 피해를 주는 번개 링을 생성합니다.

    • 노바 주문의 시전 비용은 15마나에서 시작하며 레벨이 추가될 때마다 1마나씩 증가합니다.
    • 입히는 피해는 1-20에서 시작하여 레벨 20에서 134-153에 도달할 때까지 각 스킬 포인트마다 7씩 증가합니다.

     

    번개

    캐릭터 레벨 12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킬 트리의 기본 데미지 스펠인 라이트닝은 시전자로부터 일직선으로 번개의 기류를 내뿜어 적중하는 모든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 이 주문의 시전 비용은 8마나에서 시작하여 레벨이 추가될 때마다 0.5마나씩 증가합니다.
    • 입히는 피해는 1-40에서 시작하여 20레벨에서 1-192까지 스킬 포인트당 최대 피해로 8포인트씩 증가합니다.

     

    체인 라이트닝

    캐릭터 레벨 18에서 사용 가능하며 전제 조건은 차지드 볼트, 라이트닝입니다.

    일반 라이트닝과 마찬가지로 체인 라이트닝은 적에게 전기 흐름을 보내지만 충돌 시 5개의 광선으로 분할되어 원래 대상은 물론 주변의 적에게도 피해를 줍니다.

    체인 라이트닝 주문의 시전 비용은 9 마나에서 시작하여 레벨이 추가될 때마다 1마나씩 증가합니다.

    입히는 피해는 1-40에서 시작하여 20레벨에서 1-230에 도달할 때까지 10포인트씩 증가합니다.

     

    텔레포트

    소서리스 레벨 18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서리스가 사용할 수 있는 가장 가치 있는 비전투 주문 중 하나인 텔레포트는 소서리스를 시야 내 한 지점으로 이동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 상대적으로 비싸지 만 운 좋게도 추가 기술 포인트로 마나 요구 사항이 떨어집니다.
    • 비용은 24마나에서 시작하여 스킬 레벨당 1씩 감소합니다.

     

    썬더 스톰

    원소술사 캐릭터 레벨 24에서 사용 가능하며 전제 조건은 차지드 볼트, 라이트닝, 체인 라이트닝, 스태틱 필드, 노바입니다.

     

    이 주문은 주위의 소서리스를 따라다니는 천둥 폭풍을 만들어 주기적으로 근처의 적에게 번개를 보냅니다.

    • 이 주문의 시전 비용은 19마나로 유지됩니다.
    • 입히는 피해는 1-100에서 시작하여 레벨 20에서 191-290에 도달할 때까지 각 스킬 포인트마다 10포인트씩 증가합니다.

     

    에너지 쉴드

    캐릭터 레벨 24에서 사용 가능하며 전제 조건은 차지드 볼트, 라이트닝, 체인 라이트닝, 염력, 텔레포트입니다.

    이 기술은 소서리스가 받은 피해의 일정 비율을 흡수하여 흡수된 비율만큼 생명력 대신 마나를 소모합니다.

    • 흡수되는 피해의 비율은 15%에서 시작하여 이 기술에 점수를 추가할수록 덜 빠르게 증가하여 레벨 5에서 ​​40%, 레벨 20에서 63%에 도달합니다.
    • 주문의 지속 시간은 144초에서 시작하여 스킬 포인트당 48초씩 증가합니다.
    • 비용은 5마나로 유지됩니다.

     

    라이트닝 마스터리

    소서리스 스킬트리로 라이트닝 마스터리는 레벨 30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서리스의 이 스킬 트리에 추가로 라이트닝 마스터리는 라이트닝 주문의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 마나 비용 감소는 -15%에서 시작하여 레벨 5에서 ​​-40%, 레벨 20에서 -63%입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소서리스 스킬트리의 콜드 스킬에 대해서 정리해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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